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퇴행성관절염 치료 HT008

반응형

퇴행성관절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노령화가 진행될수록 40대부터 60대까지 특정 연령에 국한된것이 아니라 전 연령층에서 관절염을 앓고 계신분들이 많아요. 이런 퇴행성관절염을 앓고 계신분들을 위한 HT008이라는 치료제가 나왔어요!!



HT008이란 쉽게 말해 부작용 문제가 거의 없는 천연복합조성물이에요. 천연물 연구개발을 전문적으로 하는 벤처기업인 뉴메드에서 직접 개발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관절염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가시오가피, 당귀 등을 배합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퇴행성관절염 치료 HT008






관절염이라는 병 자체가 아무래도 그 병의 성질 즉 만성이냐에 따라서 치료방법이 달라지고 염증이 어디에 위치해 있느냐에 따라서 처방 또한 달라집니다. 그러다보니 아직까지 안타깝게도 완치할 수 있는 방법은 나오지 않았는데요.




이 때문인지 많은 관절염 환자들이 효과가 그나마 좋다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복용을 많이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잘 아시다시피 스테로이드는 단기적으로는 치료효과를 줄 수 있으나 장기적 복용시 부작용이 더 커 주의가 요구됩니다.


퇴행성관절염 치료 HT008


그렇지만 HT008은 그런 부작용이나 스테로이드 성분이 없어서 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방에 대한 인식이 그렇게 좋지 못한 것은 사실이지만, 부작용 없이 관절염을 치료할 수 있는 약물이 개발되었다는 것의 의미는 굉장히 크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HT008은 연구소를 통해서 실제 관절염환자를 대상으로 인체적용검증을 받았습니다. 관절기능과 통증부문에서 효과를 봤고 뻣뻣해지는 관절염에도 개선효과를 봤다고 하네요.


퇴행성관절염 치료 HT008



첨단기술과 천연복합물이 결합된 이 HT008의 적용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표준화되기까지 검증받아야 될 것들이 많고 무엇보다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노력이 요구되어야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