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신한은행, 청년처음적금으로 만나는 미래 자산 증식의 기회

반응형

청년처음적금

 

신한은행이 청년들의 경제적 자립과 자산 형성을 위한 강력한 도구, '청년처음적금'을 출시했습니다. 이 상품은 청년 고객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목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으로, 최고 연 6.5%의 높은 이자율을 제공합니다. 만 18세부터 39세까지의 청년이라면 누구나 이 특별한 적금 상품에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기간 동안 최대 월 30만원까지 자유롭게 입금할 수 있습니다

청년을 위한 특별 금리 패키지

신한은행의 '청년대상 특별금리 패키지'는 '청년처음적금' 뿐만 아니라, △'My플러스 정기예금' 금리우대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패키지는 청년들이 자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경제적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우대금리의 조건들

'청년처음적금'의 기본금리는 연 3.5%이며, 여기에 최대 3.0%p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의 적용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급여이체 또는 급여클럽 월급봉투 6개월 이상 수령 시 연 1.0%p
  • 본인명의 신한카드(신용·체크) 결제 실적 6개월 이상(결제계좌 신한은행) 시 연 0.5%p
  • 신한 슈퍼SOL 앱 회원가입 시 연 0.5%p
  • 신한은행 정기예금, 적금, 주택청약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 또는 신한 청년희망적금을 만기 해지하거나 만기일자가 경과된 경우 연 1.0%p

추가 금융 상품 혜택

'My플러스 정기예금' 금리우대 쿠폰은 청년처음적금 또는 신한 청년희망적금 만기 고객, 그리고 만 18~39세 청년 중 신한은행 정기예금을 처음 신규하는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최대 연 3.85%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으며, 가입 기간은 1, 3, 6, 12개월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24 청년 저축 챌린지

신한은행은 '2024 청년 저축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청년처음적금' 또는 '신한 청년도약계좌'를 신규하고 30만원 이상 적립, 또는 '신한 My플러스 정기예금'에 100만원 이상 신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맥북 프로, 에어팟 맥스, CU편의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이러한 혜택과 이벤트는 청년들이 경제적으로 자립하는 데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청년처음적금'을 통해 당신의 미래를 위한 투자를 시작하세요.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 남자 음 낮은 노래 추천 TOP3  (4) 2015.02.01